박나래 농염주의보 포스터

2019. 5. 15. 23:4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나래 첫 스탠드업 코미디 '농염주의보' 포스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은 청순가련 우아아련인데

실제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공눈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나래다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이 공연이 19금 미성년자 관람불가 공연이라서 티켓 오픈 5분만에 매진되고 박나래가 더 더럽게 준비해야하나 고민중이라곸ㅋㅋㅋㅋ섹시한 공연아니고 더럽다곸ㅋㅋㅋㅋthe love 더럽ㅋㅋ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재밌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티켓팅 성공 못한 자는 그저 울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스터만 봐도 이렇게 재밌는데ㅠㅠㅠ본공연은 얼마나 재밌을까ㅏㅏㅏ

갑분19금에 미세먼지보다 치명적이라는데ㅋㅋㅋ

완전 재밌을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산딸기버전 포스텈ㅋㅋㅋㅋㅋㅋ

#계속공개하고싶었지만참았던버전

#내가좋아서깠어요 #웃짱깐다 #찬란한데뷰 #뭔가보여드리겠습니다 #쉿애들은가라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나래 ㄹㅇ 뼛속까지 개그우면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