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준환 레알 송지효 찐팬인듯

2019. 5. 15. 23: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상형 질문 처음 받았을 때

이 때 당시에 걸그룹도 잘 모르고 멤버 누구누구 물어보면 모른다고 그러고 아이돌 1도 모르고 그래서 진짜 운동 연습 열심히 집중하려고 속세에서 벗어난 생활을 하나보다 했는데

이상형은 확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이상형 인터뷰 후 1년 뒤에(작년) 시상식에서 진짜로 지효누나 영접한 차준환 선수ㅎㅎㅎ

이 때 귀여웠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후에 또 이상형을 물어보니까

1. 털털하고

2. 청순하고

3. 재밌는

 

 

???????

아니 딱 예쁘지효 아녀??

누가봐도 옆으로봐도 뒷구르기 하면서 봐도 이상형 송지효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최근 방송에서 또 가장 만나보고픈 연예인 있냐고 물어보니까 바로 '송지효'라고 말함ㅋㅋㅋㅋㅋㅋㅋ이쯤되면 레알 찐팬임을 인정 안할수가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차이가 얼마냐니까 20살 차이난다고 하는것도 보면 찐ㅋㅋㅋㅋㅋㅋㅋㅋㅋ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뭔가 이미지도 비슷비슷한 느낌이라ㅋㅋㅋ준환이맴 이해함 예쁘지효 진짜 예쁘지 나도 좋아햏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