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요즘 더 웃기지 않냐

2019. 5. 16. 19:1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나혼산 멤버들 이시언 집들이 하려고 모였을 때 다 같이 둘러 앉아서 게임하는 중

화사가 뭐 틀렸었나 잘못했었나 그랬는데 헨리가 감싸주는 중임ㅋㅋㅋ

그니까 나머지 멤버들 일동 정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이제 금지야"

ㅁㅊCC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래 다급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뭐 아이컨택만 하면 멤버들 다 조마조마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시언 : "이런 감정 느낄 거면 나가야 돼"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냐곸ㅋㅋㅋㅋㅋㅋ요즘 이시언이 제일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험한 감정이얔ㅋㅋㅋㅋㅋㅋ웃긴게 진짜 화사랑 헨리는 뭐 썸 1도 없었음 

데 둘이 mbc송 불렀을 때 맺어준거냐고 몰아가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급회의해야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말을 못하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이시언이 중간중간 멘트 치는게 일부러가 아니고 그냥 치는건데 그게 또 정곡 찌르는 멘트라 더 웃곀ㅋㅋ잘해 아주ㅋㅋㅋㅋ

마지막에 롤링페이퍼 쓰는 것도 있는데 그거 다 한번씩 읽더니 이시언이 다 가져오라고 캠프파이어 한다고 한겈ㅋㅋㅋㅋㅋ마지막까지 존웃이었다ㅋㅋㅋㅋㅋㅋ

출석부~ 출석부~ 출~석부~ 엔딩으로 춤추면서 나간거까지 완벽해씀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