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 하트 풍선 만들어 주는 거

2019. 5. 16. 19:1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너네 이거 봤냐? 

옹성우가 하트 풍선 만들어 주는거 ㅠㅠ졸귀야 

 

 

 팬이 옹앞에서 주먹을 쥐니까  쳐다보는 표정 ㅋㅋㅋㅋ

누가 옹람쥐 아니랄까봐 ㅋㅋㅋㅋ 졸귀탱 ㅠㅠ

 

 그러고서 팬의 손목을 잡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같으면 저 손목 평생 안 씼을거야 

 

 

 후~ 하고 불어 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먹쥐던 손이 하트로 변하니까 웃는거 봐 ㅠㅠㅠ 진짜 귀엽고 스윗해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그리고 옹성우 팬클럽명 모집한다고 공식 SNS에 올라왔어

 

그러자 팬들이 

 

철옹성. 옹기종기. 옹알이. 옹고집, 

 

옹박(옹성우 얼굴에 박수를 줄여서 옹박), 옹헤야 

 

옹~치킨 옹~치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성우 고옹식팬클럽 - 응원봉은 보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등등 

드립들이 난무한 가운데...

 

 

 

 

우리도 뭐 기발한 거 지어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