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 후 홀쭉해진 정봉이 근황

2019. 5. 16. 19: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우리 봉블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응팔 정봉이 보고싶다 원래 저렇게 동글동글 동구래미였는데

볼살도 포동포동하니 귀여웠는데..

다이어트 했대

 

 

 

 

 

 

 

 

 

 

 

 

 

 

 

 

 

 

 

 

 

 

 

 

 

 

 

 

 

 

 

 

 

 

 

 

 

 

 

 

 

 

 

 

 

 

 

 

 

 

 

 

??

이렇게 변함 완전 호오오옹오오올쭉 해졌어ㅎㅎㅎ

통통 볼살 다 어디갔냐ㅠㅠㅠㅠ

우리 봉블리 삼시세끼 챙겨 먹고 다니는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화 촬영하면서 작품 속 캐릭터때문에 다이어트 시작했다고 하는데 완전 제대로 성공해버림ㅠㅠㅠ

볼살이 호오오오올쭉 하니까 예전엔 귀여웠는데 지금도 귀엽지만 좀더 샤프해진 느낌

팔뚝 살도 빠지고 다이어트 어떻게 했을까

지금은 드라마 촬영 중이라는데 살 더 빠지면 어쩌누ㅠ

이때가 살짝 그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의 봉블리 또봐도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스러웤ㅋㅋㅋㅋㅋ

 

쥬으-스 인조이~ 마이플레져 유아웰컴~

 

 

저 진실의 미간ㅇㅇ 진실된 표정ㅇㅇ 

진짜 맛있을 때 아니면 나올 수가 없는 표정 좀 보라구

정봉정환 형제 짱귀♥ 

아 완전 매력있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