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보나의 갭차이

2019. 5. 16. 19: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우주소녀 보나 글입니다.불편하신 분은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우주소녀 보나 너무 예뻐 ㅠㅠㅠㅠ 

갠적으로 걸그룹 비주얼중 탑 of 탑이라고 생각함 

 

예쁜것도 예쁜데 보나마의 특유의 분위기가 있음

그래서 분위기 여신이라고도 불리는데..

무슨무슨 여신 붙이는 것도 오그라들고 시러하는 편인데

보나는 ㅂㅂㅂㄱ 

 

 

그리고 무표정일때는 세상을 얼려버릴 듯한 냉미녀이지만.... 

 

 

 

 

 

 

 

 

 

웃을 때는.... 귀염뽀짝임ㅋㅋㅋㅋ

 

 

 

 

 

박수치면서 웃는 거 세상 천진난만하게 웃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폴짝폴짝 뛰면서 박장대소 하는거 ㅋㅋㅋㅋ 졸귀임 ㅠ 

 

 

 

 

 

 

 

 

 

 

그리고....

 

 

같은 여자가 봐도 왤케 설레냐 ㅠㅠㅠㅠㅠㅠㅠ

여덕들이 왜 생기는 지 알 것 같다 ㅠㅜ

그래서 내가 이렇게 덕질 중이긴 하지만......

 

 

 

 

 

 

 

 

보나언니도 언니 예쁜 거 알져???! 

 

 

 

 

(끄덕끄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