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도 헷갈려 한다는 아이돌 사진들

2019. 5. 16. 19:1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 지드래곤 VS 엑소 시우민

 

 

 

 

 

 

 

 

 

2-1. 윤아 VS 크리스탈 

 

 

 

 

2-2. 윤아VS 크리스탈

 

 

 

 

 

 

 

 

 

 

 

3. 엑소 수호 VS 찬열

 

 

 

 

 

 

 

 

 

 

4. 소녀시태 태연 VS 걸스데이 소진

 

 

 

 

 

 

평소에 닮았다는 느낌 없는 애들인데

또 이렇게 보니까 언급된 아이돌 얼굴이 겹쳐보이는 것 같아 ㅋㅋㅋㅋㅋ

 

1번 사진 당연히 지디지 했는데 

누가 시우민같다고 하니까 또 시우민같아 보이기도 하고 막 그럼  

 

 

한 번 맞춰봐봐 ㅋㅋㅋㅋㅋㅋㅋ 

 

 

 

 

 

 

 

 

 

 

 

 

 

 

 

 

 

 

 

 

 

 

 

 

 

 

 

 

 

 

 

 

 

 

 

 

 

 

 

 

 

 

 

 

 

 

 

 

 

 

정답 !!

 

 

 

 

1번 지드래곤

 

 

 

 

2-1번 크리스탈 

 

 

2-2번 윤아

 

 

 

 

3번 엑소 찬열

 

 

 

 

4번 태연

 

난.......다 틀렸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 맞춘 사람 있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