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냉부해 나온거 본 사람

2019. 5. 16. 19: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냉부해 나온 장윤정

남편 도경완과 나이차이는 2살, 장윤정이 연상임

남편과 나이차이가 느껴질때가 있냐는질문엨ㅋㅋㅋㅋㅋ

나이차 때문이 아니고 그냥 도경완이 어린것같다는 장윤정ㅋㅋㅋ

친구들도 남편이 아들같은 느낌이라고 했다고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윤정도 그래..큰아들이 돈도 벌어오는구나! (장하다!) 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윤정 말 진짜 찰지게 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쾌해서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같이 나온 뮤지컬 배우 김소현도 연상연하 부부인데 이쪽은 8살 차이남

김소현이 초등학교 2학년 때 남편 손준호가 태어났댘ㅋㅋ

 

63빌딩보다 먼저 태어나신 김소현님ㅋㅋㅋㅋㅋㅋㅋ

63빌딩 없을 때가 기억이 나시는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 때 나이차이 실감한다고ㅋㅋㅋㅋㅋㅋ말하는거 너무 러블리해ㅋㅋㅋㅋㅋㅋ재밌었음

아 장윤정 계속 생각나네 아들이 돈도 벌어오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