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캅스 라미란 윤상현 : 진짜 여보가 있는데 여보라 그러면 어떡해

2019. 5. 18. 18: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윤상현이 영화 걸캅스 찍었는데 시사회 당일 아내인 메이비와 첫째딸 나겸이랑 같이 왔음ㅎㅎ

갑자기 윤상현이 "여보오오오오오오오!!!" 하면서 달려감 (메이비둥절)

 

영화에 부부로 출연했던 라미란님 오신거ㅋㅋㅋ

그렇게 신나게 여보당신하면서 인사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뒤늦게 메이비 발견한 라미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미란 진짜 개놀래섴ㅋㅋㅋㅋㅋㅋㅋ

상현이 어깨동무한거 급하게 떨치고 뒤로 주춤주춤 백스텝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여보가 있는데 여보라 하면 어떡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

극 중 여보와 진짜 여보의 만남ㅋㅋㅋㅋㅋㅋㅋ

메이비도 웃으면서 장난으로 넘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부분 엄청 웃겼어

아내 바보 딸바보 별명 가진 윤상현 답게 촬영장에서도 아내얘기 애들얘기만 했다고 함ㅋㅋㅋ

12시 땡치면 집에가고ㅋㅋㅋㅋ

걸캅스 출연진들 단톡방이 있는데 윤상현이 메시지 알람 울리는거 끄는 법을 몰라서 단톡방도 무단으로 이탈하고 그랬대 알람 소리때문에 애들 자는거 깰까봐ㅋㅋㅋㅋㅋ

지금은 다시 초대해달라고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