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한 강소라 셀카 근황

2019. 5. 18. 18: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강소라 여전해...

여전하지만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예쁜 몸매 이렇게 쓸거면 나 줘;;

그나저나 다리 개말랐 강소라도 개말라 인간이었군

얼빡샷 셀카 보면 셀카 못찍는거 티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데.. 예쁜데 더 예쁘게 찍을 수 있을 것 같은뎈ㅋ맨날 이래

가끔 잘 찍을 때 있음

이렇게 가끔가다 잘 나올 때가 있고 내가 볼 때는 이언니도 남이 찍어줘야 잘 나오는 유승호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를 들면 화보라던가... 

화보라던가..... 

화보라던가........?

전신샷도 남이 찍어주면 을매나 길쭉길쭉하고 예쁘게 나오는지 모름ㅋㅋㅋ

몸매 닮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

작년에 올려줬던 셀카ㅋㅋ

강소라 이제는 일부러 못찍어서 올리는 걸지도 몰라ㅋㅋ실물 존옌거 다 아니까 모.. 이제는 그래 예쁘니까 그냥 딱 찍고 딱 바로 올리고 하는 거겠지 싶음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