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적인 존재였다는 김태희

2019. 5. 18. 19: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짤만 봐도 답나온다 

신이었구나 여신

 

 

이하늬가 말하길

김태희가 강의실에 들어가면 홍해가 갈라지듯 쫙 갈라졌다곸ㅋ 그만큼 독보적인 존재였다함

 

 

동아리 들었냐고 물어보는 짤이라는데 와 미쳤다 진짜 너무 이쁜거 아니냐 

난 예쁜애 보면 말 버벅 거리는 병이 있어서 김태희가 물어보면 어??? 아아아니ㅣㅣㅣ??? 아직이야.. 이러고 집가서 이불찰듯

 

 

이 얼굴에 서울대ㄷㄷㄷㄷㄷ두뇌까지 완벽함

진짜 새삼스레 안믿김ㅋㅋㅋㅋㅋ서울대 안에서도 너무 유명해서 교양수업 늦은 학생한테 교수가 저 위층가서 김태희 싸인 받아오면 출석 인정해주겠다고도 했었대ㅋㅋㅋㅋㅋ

 

 

김태희 대학 졸업 시절

5년인가 6년만에 대학 졸업하는건데 학사모 쓴거 대존예

이 미모로 일반인으로 살려고 했었어도 결국엔 연예인 했을 것 같음

이건 혈육마저 인정했다는 싸이언 광고 김태희ㅎㅎㅎㅎㅎ

자기 누가 어디가 예쁜지 모르겠다고 했던 동생 이완마저 이 광고 보고나서는 인정했다는ㅋㅋㅋㅋㅋㅋㅋ

김태희가 최근 올려준 사진(이라고해도 작년임ㅠㅠ)

여전히 예쁘더라

 

 

 

 

 

 

 

마지막은

  

씨지 같이 예쁜 김태희로 마무리 단점이 1도 없다 없어

비율 대칭 눈 코 입 앞으로도 저런 얼굴 안 나올 것 같은 예쁨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