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은 다른데 뜻이 같은 걸그룹 마마무 문별과 휘인

2019. 5. 18. 19: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마마무 문별과 휘인

 

 

 

 

 

 

 마마무 문별

 

 

본명 문별이

성이 문이고 이름이 별이 

(외자 이름도 아님) 

 

 

 

 

 

문별이 이름에 담긴 뜻은

태어난 날 밤 

유독 별이 아름답게 반짝여서

저 별처럼 

'빛나는 사람이 되라'고 지은 이름

 

 

 

 

 

 

 

 

 

 

마마무 휘인

본명 '정휘인'

 

 

 

 

원래는 이름이 '그림'이 될 뻔 했는데

휘인이 이모가 좋아하는 만화

이미라 작가의 <인어공주를 위하여>에 나오는

서브남주가 '조휘인'이라서 거기서 이름을 따온거라고 함.

 

 

 

 

 

거기에  빛날'휘'와 사람'인'자를 써서

'빛나는 사람이 되라'라는 의미를 담아 지은 거라고 함.

 

 

 

 

 

 

 

 

고로 둘 다 

'빛나는 사람이 되라'라는 의미를 가진 이름으로 뜻이 같음 

 

 

 

 

 

 

 

 

 

 

 

그렇게 둘은 같은 그룹으로 데뷔하여

 

이름대로 빛나는 아이돌이 되었다고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