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대표와 아이돌의 대화

2019. 5. 18. 19: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 플레디스 한성수 대표

 

 

 

세븐틴 정한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한테 게임 초대 보내는 정한ㅋ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 백호

 

형이라고 부르고 싶었던 백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한이한테 이어서 백호한테도 인상적이라는 플레디스 사장님 ㅋㅋㅋㅋ

 

 

 

 

세븐틴 승관

 

 

얼핏 보고 인스타 아이디 똑같은 걸로 두 개 만들 수 있나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히 보면 스펠링 한개가 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울림 이중엽 대표 

 

요즘 웹드 에이틴2에서 류주하로 열연 중인 골든차일드 보민과의 대화 

 

 

 

 

 

 

공차 먹고 싶다는 보민의 말에 바로 기프티콘 쏜 사장님 

 

 

그러나 이것은......

습관적 갈취였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이 아픈 신발 자기한테 버려달래 ㅋㅋㅋㅋ귀엽

안된다니까 맞지않는신발 검색해서

발 모양 변형된다면서 위험하다고,,, 

 

그리고 결국 신발 받았다고 

 

 

 

 

 

 

 

 

 

 

 

3. 빅히트 방시혁 대표

 

 

방탄소년단 진과의 대화

 

재미있냐는 대표님의 물음에 ㅋㅋㅋㅋ

잘생기니까 재미있다는 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