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구리 아이즈원 민주

2019. 3. 6. 01:0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이즈원 김민주

성격도 순둥순둥하고 팀에서 몰이도 꽤 많이 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주 쭈구리 모먼트 모아봤다



민주 왜 그러고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멤버들 사이에서 쭈굴쭈굴


옆에서 멤버들 장난치는데 부딪힐까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별명이 애잔한 개구리인줄 알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팀내 최장신 멤버 원영이와 유진이 사이에 껴버린 민주...

장원영 169cm / 김민주 166cm / 안유진 169cm (프로필)

근데 민주도 작은 키 아닌데 왜때문에 작아보여...........? ;ㅁ;

표정 겁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진(03년생), 원영(04년생) 동생들 사이에 민주(01년생) 쭈구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상 키 겨우 3cm 차이나는데 왜 우리 민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주 겁나 쪼꼬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영아 하트 좀 같이 해줘....



애잔한 개구리 인형 가지고 노는 민주(별명 : 애잔한 개구리)

고등학교 때 성격도 좋고 예뻐서 어디 동아리 들어갈지가 희대의 관심사 였다는ㅋㅋㅋㅋㅋ

연극부랑 영화부에서 서로 데려가려고 기싸움 쩔었는데 본인은 그냥 일반 동아리 들어갔다던뎈ㅋㅋ

옛날 일화까지 걍 김민주 같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둥둥둥




+ 우리 민주도 껴죠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