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대 전 영상 남긴 이기광

2019. 5. 18. 19: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입대 전 영상 남긴 이기광

 

 

 

5월 9일? 7일? 

9일 날..? 우리 도운이가 콘서트가 있구요..

 

 

 

 

 

아니라는 스탭의 말에 확장된 동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5월 9일은 손동운 입대 날 ㅠ 

 

 

 

 

그러고서 재빠르게 수정

9일이~ 우리 동운이 입대구요.

아유~~스케줄이 너무 많아요~~ㅋㅋㅋㅋㅋㅋㅋ

 

 

 

27일, 28일 우리 동운이의 귀가 녹는 콘서트가 준비가 되어 있구요

 

 

미니 앨범은 언제 나오죠...?

우리 동운이 미니 앨범이?

(4월 22일)

콘서트 날짜는 알지만 앨범 발매일은 모름 ㅜ ㅋㅋㅋㅋㅋㅋㅋ

 

 

 

 

 

 

 

 

 

 

 

과거 그의 전적들

 

 

 

 

밥을 먹다가

뭐라고 하죠 이거를...?

 

 

면상????????? 

 

 

(으응?? 면상???????????? 왠지 겸상 말하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겸상 맞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도 웃겨서 빵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거 과자를 먹던 윤두준과 이기광

 

기광 : 이거 맛있는 거 같아!

 

 

그거 알지? 옛날에 꼬마병정 과자!

 

 

꼬마병정 과자???????????

 

 

 

 

 

윤두준 : 아니...쫄병 스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마병정과자래서 뭔가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말을 들은 양요섭이

꼬마병정은 뭐야 ㅋㅋㅋㅋ

니가 꼬마병정이다!! 너랑 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많은 분들이 아시는 영화 '한강'이요

 

 

 

 

 

 

...?? 한강??

그런 영화가 있었나? 어느 나라 영화야??

 

 

 

 

 

윤두준 : .....괴물 아니야 괴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기광도 웃기지만 이걸 다 알아듣는 윤두준도 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로써 이기광 0개국어 썰은 확실한 듯...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