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사진 찍은 연예인들

2019. 5. 18. 19:1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공효진

 

“내 베푸들. 내 동물친구들과 인생컷을 남기고 싶다면"

 

공효진이 키우는 반려견들과 함께 셀프사진 찍은건데 너무 예쁘다

울집 댕댕이랑도 찍고 싶어짐ㅎㅎㅎ

 

 

 

헨리

 

스엠 나가고 홀로서기 시작한 헨리

이번에 노래도 새로 나오고 미국에서 영화도 찍고

항상 열심히 하고 있는 거 같음!

 

 

 

딘딘

 

Welcome to the family Marco

#딘딘 #나만싱글 #나만솔로 #이제나결혼하면다같이찍자 

#오랫동안못할거같으니깐그때까지모두건강하자 #사랑해 #newfamily

 

딘딘은 가족들이랑 찍음

 

 

 

에이프릴 이나은

 

요즘 에이틴2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이틴에서 김하나로 출연중인데 하나 부럽ㅠㅠㅠㅠ

 

 

 

 

김나영

 

애기 둘 데리고 사진찍는거 영상도 올려줬는데

넘 귀여워씀ㅠㅠㅠㅠㅠ

애기들이 직접 눌러서 찍은건데 사진 잘나왔다ㅎㅎ

 

 

 

 

에이핑크 박초롱

 

에이핑크는 콘서트

PINK COLLECTION : RED & WHITE 포스터를

셀프 사진으로 했더라구

제목에 딱맞게 배경은 하얗고 옷은 레드로bb

 

 

(에핑멤버 몇명만 올릴게ㅎㅎ)

 

손나은 

손나은 여신이야.. 개이뻐...

 

 

오하영

에이핑크 실물여신 막내 하영이

 그 외 멤버들도 사진 다 예쁘게 잘찍었더라

셀프 사진으로 콘서트 포스터 찍는 아이디어 좋았던 것 같음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