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현실적인 설문지

2019. 5. 18. 19:4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오마이걸에게 똑같은 질문을 멤버들에게 했어

 

"오늘 내가 일어나자마자 멤버들에게 했던 말은?"인데

 

 

 

 

 

 

먼저 승희

 

 

 

일어나자~~

 

 

 

 

 

 

유아 

 

 

"몇시야?...."

 

 

 

 

 

 

 

 

미미

 

 

"몇시야?"

 

미미도 유아처럼 일어나자마자 멤버들에게 몇시냐고 물어봤나 봄 ㅋㅋ

 

 

 

 

 

 

 

 

 

요즘 미모 장난 아닌 막내 아린 

 

 

언니...안 피곤해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캔디리더 효정

 

 

 

"멤버들 5분 뒤에 나가야 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더는 리더다 

 

 

 

 

 

 

 

비니

 

넵~! 

 

 

 

 

 

 

 

 

 

지호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질문에 답한 것만 봐도

오마이걸 아침 상황이 그려진다 ㅋㅋㅋ

효정이가 나가야되요~그러면 네대답하고 몇시야 묻고,,ㅋㅋㅋ

겁나 현실적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예쁘고 실력도 좋고 착하고 이런 오마이걸 더더더 흥했으면 좋겠다!!!! 

멤버들 사이도 넘 좋아보이더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