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일화 풀어준 지창욱

2019. 5. 18. 19:4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지창욱이 브이라이브 통해서 군대 있었을 때 일화 풀어줬어ㅎㅎ

#늦은봄 #커피한잔할래요 라는 주제로 커피한잔 가져와서 마시면서 얘기하는데 설레죽는줄ㅠ

 

일단 얼굴 감상 먼저 해^^

너무 잘생겼다 증말

 

 

군대에서 철원에 파견된 적이 있는데 많은 일들이 있었다고 처음으로 야외에서 훈련도 받고, 4~5일 동안 잠도 못 자고 씻지도 못 하고 훈련했대 힘들었지만 그래도 기억에 남는다고 해씀

그리곸ㅋㅋㅋㅋㅋ얼굴 지키기 위해서 나름 열심히 노력했는데 가는 세월은 어쩔수없었다며 더 열심히 관리하겠다곸ㅋㅋㅋㅋㅋ

또 군대에서 12kg 정도가 쪘었는데 그렇게 몸을 만들었다가 전역하기 전에 부랴부랴 뺐다함

아 지창욱 근육 덩치 있는거 보고싶었는데 아쉽다

브이라이브 하다가 군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할 때 같이 공연했던 성규가 전화왔다고 브이라이브 한다니까 댓글 쓴댔다고 성규가 많이 괴롭힌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ㅈㅊㅇ

가는 세월 어쩔 수 없다면서 세상 청량하고 이목구비 쩌는거 몬데

존1나 잘생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