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적이면서 개방적인 윤지성

2019. 5. 18. 19:4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윤지성

 

 

 

 

 

 

 

 

소맥파라는 윤지성

그것도 맥주잔 한 잔에 꽉 채운 소맥

 

 

 

 

술을 누가 꺽어 마십니까! 술을! 이라고 말하면서

술은 무조건 한잔 가득 원샷이라는 윤지성 

 

 

 

진짜 원샷하네

 

 

 

 

 

 

이런거 보면 술 좋아하고 

술 잘 마시나 보다 했는데....

 

 

 

 

 

 

 

 

 

 

 

소맥 원샷하는 이유가...

 

 

 

 

 

 

 

 

 

 

 

빨리 마시고 빨리 취해서 빨리 집에 가야하기 때문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ㅋㅋㅋㅋ

그리고 밤늦게 밖에 돌아다니는 거 별로 안 좋아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체 노출에 대해 보수적인 윤지성

 

 

 

 

 

 

 

 

 

 

 

 

 

그러나 하체는 .....

 

 

반바지를 사랑하는 개방적인 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수와 개방 둘 다 갖고 있었네 윤지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