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픽셀아트 졸귀

2019. 5. 18. 19: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강다니엘 팬 분이 강다니엘 픽셀아트 만든거를 봤는데 졸귀탱이야 ㅠ진짜 ㅠㅜㅠㅜ

 

 

 

 

이불밖에서 뇸뇸뇸 먹던 모습 ㅋㅋㅋㅋㅋ

픽셀 아트만 봐도 무슨 장면인지 딱 떠오르는 사람....은 나야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전기 파리채 들고 벌레 쫓는 강다니엘의 모습이 

 

 

  

 

 

녤마리오로 이렇게 재탄생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저 게임 함 해보고 싶다 ㅋㅋㅋㅋㅋ

레벨 깨면 다음 단계로 가는 것도 넘 귀엽고 ㅠㅠ

 

 

 

 

 

 

웃음장벽이 지하수준인 강다니엘ㅋㅋㅋ

바닥에 누워서 데굴데굴 구르며 박수치며 웃는 거 ㅋㅋㅋㅋ 

 

 

 

ㅋㅋㅋ진짜 깨알 디테일 잘 살려서 만드심ㅋㅋㅋㅋㅋㅋㅋ

 

 

 

 

 

 

 

 

 

 

 팬들에게 점프하면서 하트하는 모습도 너무 잘 그리심 ㅎ

 

 

 

 

 

 

 

 

빨간 머리에 동그란 안경 쓰고 과자 먹는 녤ㅋㅋㅋㅋ

 

 

 

 

분홍머리에 게임하는 모습까지 ㅋㅋㅋㅋㅋ

 

 

 

와인 마시는 강다니엘 모습도 이렇게 픽셀아트로 다시 태어났음 

 

진짜 금손에 고퀄이다ㅠㅠㅠ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