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누 치킨 먹는거 봤냐

2019. 3. 6. 01:0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셔누가 엠넷 M2에서 '옴뇸뇸뇸'이라는 코너 먹방 유튜버로 데뷔했어

첫방이 닭다리 먹방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셔누 흐뭇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옴뇸뇸뇸 제목 잘지었네 

진짜로 셔누 옴뇸뇸뇸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입모양 존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먹는 사람중에 제일 잘생겼고 잘생긴 사람중에 제일 잘먹는 몬스타엑스 셔누

셔누 너무 잘 간파하신거 아니냐궄ㅋㅋㅋㅋ게다가 꽃다발 치킨 꽂혀있음ㅋㅋ


이건 첫방하기 전에 팬들한데ㅋㅋㅋ

근데 셔누야 너무 잘먹어서 나도 치킨시켜버렸잖아 



직업 만족도 100%의 코너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

치킨도 머꼬 방송도 하고ㅋㅋㅋㅋㅋ우리애 너무 행복해보여ㅋㅋㅋㅋㅋ


셔누가 치킨 먹고 몸도 이렇게 좋아요.....

네............참...좋네요





(셔누 치킨 먹을 때 TMI)   

무를 두개씩 먹는다 몬엑팬들 참고해!

나도 오늘부터 치킨 먹을 땐 무 두개씩 먹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