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매니아들 사이에서 유명한 최자 인스타

2019. 5. 19. 00: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맛집 찾아다니는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팔로우 되어 있다는 연예인 = 다듀 최자

 

 

왜냐면 이분 맨날 맛있는거만 먹으러 다니심

게다가 음식사진 잘 찍고 설명도 깔끔 그자체ㅋㅋ

음식도 한 종류만 먹는거 아니고 한식 중식 양식 다 안가리고 잘먹음

약간 어른 입맛이긴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주가들에게는 환상일 듯한 메뉴선정에 볼 때마다 침고이는 사진에ㅋㅋㅋㅋㅋ멘트 주옥같음ㅋㅋㅋㅋㅋㅋ전체적인 샷보다는 딱 중심이 되는 메뉴 사진 올려서 더 먹고싶게 함 

 

 

내기준 멘트 탑3

'취향에 바주카포'

최자 인소 많이 본 것 같은 삘ㅋㅋㅋㅋㅋㅋㅋ

멘트가 거의 인소 대사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랍되는 매운맛...무회전 프리킥...내 취향으로 골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로 최자 입맛이 좀 취향이라서 몇군데 따라가보기도 했는데 맛있고 괜찮았음ㅋㅋㅋ

음식 안목 굳굳  

(맛집 찾는거 취미인 사람들은 최자 말고도 돈스파이크 팔로해라ㅋㅋㅋ내 기준 최자랑 돈스파이크 최강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