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출연진으로 보는 한국인들이 소파 사는 이유

2019. 5. 19. 00: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한국인들이 소파 사는 이유는???????????????????????

 

 

 

소파 안 앉음

티비 볼 때 내려와서 봄

밥 먹을 때

탁자 높이 맞춰서 바닥 내려와서 먹음

거실에서 고기 꾸울 때

바닥에 신문지 깔고 꾸워 먹음

밥 먹을 땐 무조건 바닥임ㅇㅇ

먹고 눕고 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완전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고나면 소파에 안 올라가고 등기대고 있음      

티비보면서 밥먹을 때 바닥이 개꿀임

소파는 비싼 등받이에 불과함

이쯤되면 소파는 앉는 목적이 아닌 기대는 목적으로 산 걸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