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고시촌에서 큰 실수한 조세호

2019. 5. 19. 00:4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고시촌에 간 유재석과 조세호

조세호가 커피 마시던 분들한테 인사하고 물어봄

 

"출근 안하세요?"

 

 

사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사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도 같이 사과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찬가지로 고시원에서 시험 준비 중인 분들께 물어봄

아까 조세호가 출근 안하시냐고 물어봤다고

 

 

 

 

동시에 입틀막 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응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분 완전 환멸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최악이라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세호 또 사과함ㅋㅋㅋㅋㅋㅋㅋㅋ

시험 몇년차냐, 혹시 떨어진다면..? 이런거 금기어라고 알려주더라

조세호 큰 실수 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