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A에 소속사도A 비주얼A 성격도 A인 최병찬 연습생

2019. 5. 19. 00: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플랜A답게 A등급을

소평A -> 영상평가A 로 2번받은

로얄A 연습생 최병찬!!! 

 

1화 분량 말아먹고 2화에서 좀 나오나했더니 다시 3화에서 분량 말아먹은

우리 병찬이좀 살려줘 ㅠㅠ

 

 

 

 

1화에서 거의 안나왔는데도 25위였는데 2화 조금 나왔다고 20위로 복귀

3화는 거의 안나오고 4화도 장담할 수 없어서 우리 병찬이 홍보하러 왔어

 

 

비주얼A

 

모두가 끄덕거릴 수 밖에 없는 비주얼ㅠㅠ

귀엽기도 하고 남자답기도 하고

어디 흠잡을 곳 없이 잘생긴 얼굴이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싶어

병찬이의 나노 분량에도 순위가 높은 이유는 얼굴인거 같아

쟤 누군데 잘생겼어? 라고 뽑는 사람들이 많더라구

진짜 잘생겼지? 그룹에 꼭 필요한 비주얼 최병찬을 기억해조

 

 

 

 

기럭지A

 

보면 알겠지만 병찬이는 얼굴만 잘생긴게 아니라 키도 커!

무려 184cm야ㅠㅠ

 얼굴도 작아서 비율도 좋고 그래서인지 무대에서도 시원시원해보여

댄스도 로얄A라서 믿어도 될만한 실력이야!

 

 

 

 

 

 

https://youtu.be/CRcUspqFXf8

 

 

 

노래도 A

저렇게 얼굴도 잘생기고 키도 크고 춤도 잘추면 노래는 못하겠지?

라고 생각할까봐!

 병찬이가 2017년에 부른 널 생각해 커버 영상을 가지고 왔어

지금은 시간이 지났고 이번에 보니까 더 늘었더라ㅠㅠ

그룹에서 메인보컬은 다른 좋은 연습생들이 있지만 그에 못지않는

보컬실력을 가지고 있어! 그룹에 꼭 필요한 노래가 능통한 서브보컬롤로 A야!

 

 

 

 

 

 

 

 

 

 

 

 

 

 

인싸력 A

 

마지막으로 친목A

인싸병찬이야ㅋㅋㅋㅋㅋ

병찬이 분량이 워낙 적어서ㅠㅠ 과정은 모르지만

그룹 데뷔때부터 친분이 있던 진혁이와

 

 

또 나이도 다르고 등급도 다르고 팀도 달라서 어떻게 친해졌는지 모르는ㅋㅋㅋ민규와

같은 갓세븐 노래와 A등급을 받고 친한 것 같은 유빈이와

지마 릴레이댄스때 정모를 껴안는 우리 병찬이

그리고 막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삼조인데도 러브샷 자리에 떡하니 가운데 앉아서 놀고있는 우리 병찬이ㅋㅋㅋㅋ

본인말로는 소심하고 낯을 가리는 성격이라던데...전혀...

제발 분량이 늘어서 우리 병찬이가 어떻게 애들이랑 친해졌는지 보여주면 좋겠다

PD야 보고있니 ㅡㅡ

그룹에서 두루두루 친하고 잘 챙겨주는 역할로도 병찬이가 필요한 것 같아

 

 

 

 

부족한 게 많은 글이지만 분량이 너무 짠내나서

모르는 국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어떤 팬이 올려준 영업글을 조금 다듬어서 판에 올려봐

병찬이 정말 괜찮고 팀에 필요한 존재니까 관심 좀 가져주고 투표 부탁할게

 

다음주 4화에서 갓세븐 걸삼 센터를 병찬이가 맡았어

후기보면 병찬이가 정말 잘했다던데 센터되는 과정까지 PD가 편집해서^^

다음주 분량도 불안하다ㅠㅠ 우리 병찬이 걸삼 직캠영상 뜨면 많이 관심 부탁할게

 

데뷔하기에 모든 조건이 A인 최병찬

 많이 좋아해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