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 러브샷 김우석 조승연 무대합을 보자

2019. 5. 19. 00: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프듀 2화에서 둘이 이러고 하늘보리 주고받아서
'하늘보리즈'라고 불리는 김우석과 조승연





저 포즈로 물 달란 조승연도 웃기고
그거 받아준 김우석도 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
96년생 동갑에 같은 등급으로 연습하면서
친해진게 아닐까 하는 궁예


같이 무대했다는 썰 돌때만 해도
????? 전혀 상상이 안됐는데


 

 

 







빨강파랑 의상 조합으로 둘이 눈에 띄더니
무대합도 정말 괜찮았던
일단 두사람 다 노래 춤이 되니까 ㅎㅎ




 





둘 다 좋아하는건 아직 나밖에 없는것 같지만
같이 응원해!!
김우석 조승연 절대 데뷔하자
!!!!






ㅋㅋㅋㅋ둘이 밑에 콩콩이 있냐고
아무튼 예뻐해죠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