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 실력 늘어난 윤세아

2019. 3. 6. 01:0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떠오르는 셀고 윤세아 ㅋㅋ

남이 찍어 주는 사진은 멋지고 예쁘고 다 하는데...



 

 

 셀카만 찍으면 ...미모를 다 담지 못하고 ㅠㅠ

사람들이 얼굴 그렇게 쓸 거면 나 달라곸ㅋㅋㅋㅋㅋㅋㅋ


 

윤세아의 셀카를 본 찐찐의 탄식ㅋㅋㅋㅋ 


 

 차세리가 분석한? 윤세아가 셀카를 못 찍는 이유가,

얼굴을 내미는 습관이라고 말했는데.. 이 말 듣고 보니 좀 그런 경향이 있는 듯ㅋㅋ 









그리고 열심히 셀카를 공부하던 윤세아






최근 올라온 셀카 사진 몇 장



 

 

 오오~~ 장족의 발전이야!!! 굿굿!! 너무 예쁘잖아 ㅠㅠㅠㅠ 


 셀카 사진에 찐찐이도 팬들도 다 같이 한 마음으로 감격중 ㅠㅠ




칭찬은 고래도 춤 추게 한다더니...

셀고 윤세아를 또 셀카를 찍게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칭찬에 기분 좋아진 윤세아 ㅋㅋㅋ귀여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