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슬기 마인드

2019. 3. 6. 01:0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슬기 보면 볼수록 멘탈 건강하고 닮고 싶은 마인드를 가진 

아이돌 중에 한명인 거 같음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내가 할 줄 아는 건 노래랑 춤밖에 없는데 

이거를 못 하면 나는 이제 뭐 하지?"


연습생 생활도 길고 데뷔는 앞이 안보이고

내가 저런 상황에 처했다면 나는 포기하고 싶었을 거임 

근데 슬기는 더 하면 안좋아질건 없다고 생각했대

한시간 더 하면 한시간 후의 내가 더 잘할거라 믿으면서 그렇게 연습했다고ㅠㅠㅠㅠㅠㅠㅠ

강슬기 진짜 너는 진짜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몇년을 더 했고 결국엔 레드벨벳으로 데뷔하기까지ㅠ

솔직히 이렇게 담담하게 말은 하지만 슬기도 많이 힘들었을텐데 본인 스스로가 열심히 했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ㅠ 저렇게 말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부러움


슬기 언니 다해ㅠㅠㅠㅠㅠㅠ

하고 싶은거 다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슬기 내가 응원해!!!!!!!!

진짜 싸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