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 알고보면 하찮은 김우석

2019. 5. 20. 01: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잘생겨서 엄청 도도할거 같고 얼굴 작아서 키도 커보이는데 키 171의 요뎡임 ^^



진짜 완벽해보이고 완벽하려고 하는거같은데 나사가 좀 빠진 허당이야 




일단 너무나 유명한 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고돌이라 영상 많어서 덕질하는데 계속 보다보면 작고 그래서 하찮아 보임...ㅠㅠ



글구 짜집기로 폭력성 쩌는애로 되있는데 업텐션 영상 마니보니까 얜 처맞는 포지션이더만...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아서 하찮아..




우석이가 적은 교훈..
ㅅ ㅅ ㅅ ㅅ ....


..?


...



눈이 안보여 퀴즈를 맞추지 못함..



쪼꼬미....미어캣같누




개잘생겨서 도도하고 새침떼기일것같지만 문학소년에 갬성 쩔고 크리스마스에도 보컬쌤 불러내 노래봐달라하고 
팬 잘알인 우석이 사실은 작고 하찮아..허당미 넘쳐.. 넘 기여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