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차 아이돌vs4년차 아이돌

2019. 3. 6. 01:0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8년차 아이돌과 4년차 아이돌의 초성퀴즈 대결

문제 : ㄱㅅㄲ




다들 머리로는 뭔지 딱 떠오르겠지만 쉽사리 입 밖으로 내뱉지는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는 있으나 말하지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잠자코 있을 때 exid 혜린이 웃으면서 손을 듦

우리 혜린이는 참지 않긔


정답~!!! ㄱ ㅐ ㅅ ㅐ ㄱㄱ~~~~~ㅣ~~~~!!

질러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비투비 일훈

ㄱ ㅐ ㅅ ㅐ ㄱㄱ 1 정답입니다^^



개놀란 4년차 CLC 예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배들에 짬빱에 놀라버렸다ㅏㅏㅏ




그 외 혜린이는 참지않긔 짤들↓

분칠한 사람(=연예인) 만나지 마라

(표정 뭔데ㅋㅋ왜 해탈한건데ㅋㅋㅋㅋㅋㅋ)


화면에 자기 안 잡히는 줄 알고 웃는 혜린.gif


마지막으로 혜린 개인기 볼드모트 보고가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