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도 못한 광고 찍은 신봉선

2019. 3. 6. 01:0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한동안 커뮤니티를 휩쓸며 레전드급 짤로 불리는

신봉선의 상상도 못한 정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봉선이 이걸로 광고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카 웃겨





 그 포즈로 광고를 찍는 다는 생각에 신난 신봉선 



그리고 스탭의 '촬영 들어가실게요'라는 말에 



 스튜디오로 이동한 신봉선




 레디!!!!!!!!!!



포즈 취하자 마자 오케이 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하는데 5초 걸렸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일찍 끝나서 당황하는 신봉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 끝났냐며 아쉬워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미더웠던 신봉선은 반신반의 하면서 편의점에 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


신봉선이 있는 게 아니라, ㅋㅋㅋㅋㅋㅋ 

신봉선 짤 모양으로 사탕이 전시돼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ㅏ난 왜 이런 병맛같은게좋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