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의날 맞은 더보이즈 빵빵즈

2019. 5. 21. 01: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더보이즈 빵빵즈 (선우 활 에릭)

데뷔초만해도 풋풋하고 애기애기해서
내가 우쭈쭈 했었는데ㅋㅋㅋㅋㅋ 





우리 막내라인 빵빵즈 졸업식도 보구요ㅠㅠㅠ(나만 늙어 웨...)







졸업식 사진보면서 엄빠미소로 뿌듯해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성인의날이라니ㅜㅜㅜ ㅋㅋㅋㅋㅋ



에릭이는 아직 뼝아리 교복입고 등하교중 






빵빵즈 진짜 애기같았는데ㅠㅠㅋㅋㅋㅋㅋㅋ
노에어 활동 + 시상식 기점으로 성인이 되는 시점쯤에
점점 다들 오빠가 되어버림 





이제 성인된 공공즈 빵빵즈 막내라인 외모보고 반하라고
사진놓고 런어웨이ㅌㅌㅌㅌ















빵빵즈 어쩜 이렇게 다 다르게 잘생겼어 8ㅅ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