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에 냉정한 벤대리

2019. 3. 6. 01:0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샘해밍턴 집에 개그맨 김준호가 놀러와서 개그를 가르쳐 줬음



 

긴 머리 가발 쓴 김준호를 본 벤틀리 


ㅋㅋㅋㅋㅋㅋㅋㅋ정색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김준호의 개그를 보고 한숨ㅋㅋㅋㅋㅋ에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콧물 분장을 선보였는데 


 

 

인상 팍 쓰면서 쳐다보는 벤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눈에서 레이저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울지도 않고 순한 아기가 김준호의 개그는 정말 맘에 안 들었나봄ㅋㅋㅋㅋㅋ 





원래는 이렇게 방긋방긋 웃어서 랜선 이모들 심장 부시는 귀여운 아가인데 


 

인상 쓰는 것도 첨 봤어 ㅋㅋㅋㅋ 넘 귀엽고 웃겨 죽는 줄 알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진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