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 튀김을 못 먹는 이유

2019. 5. 21. 01: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브이앱에서 진이 

미국에서도 튀김은 안 먹어요라고 말함

 

 

 

바삭바삭한 튀김이 얼마나 맜있는데 왜 안먹지??

 

 

 

 

 

튀김을 안 먹는 이유를 설명 하는데,, 

 

 

 

난 뭐 튀김에 대한 안 좋은 기억이 있다거나 

튀김을 먹고 체해서 안 먹는다거나 그런 줄 알았음.........

 

 

 

 

 

 

 

 

 

 

 

 

 

 

진이 튀김을 안 먹는 이유는 바로

 

 

 

 

 

 

옷에 양념이 튀김

 

하.............................

 

 자기가 한 개그에 너무나도 만족하고 있는 김석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난 진 개그보다 자신의 유머에 감탄하는게 더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방송을 보던 지민이가 

진 개그에 감명해서 진한테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하의 방탄소년단의 진도 이런 개그는 용서할 수 없어

그러니까 진도 이런 개그 안되니까.... 머머리 이부장님도 제발 쫌요!!!!!!!!!!!!!

 

 

 

 

그러니까 얼굴 보고 봐준다 진짜 ㅋㅋㅋㅋㅋ 잘생겼으니까 용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