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 차은우급 비주얼 쇼크였던 1세대 남돌

2019. 5. 21. 01: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클릭비 유호석(에반)

혹시 나만 아는거 아니지(...)

 

 

나 이때 클릭비아니고 타돌팬이었는데도 프린스유 존;나 유명했음 

이 때 팬들끼리 우스갯소리로 한 말이지만 유호석 혼자 1세대 올킬 가능하다고도 했었어

 

되게 뭐랄까 90년대 순정만화 그림체 같이 생겼지 않냨ㅋㅋ

차은우가 지금의 얼굴천재 비주얼쇼크라면 유호석은 90년대 얼굴천재 비주얼쇼크ㅇㅇ

 

 

이 사진 진짜....... 신의 아들아님? ㅋ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생기지 아직도 유호석 얼굴 신기해

 

음색도 괜찮았고 이때 당시 노래도 잘한다고 했었음

지금은 취향따라 갈리겠지만 진짜 얜 사람 아니라고도 했었닼ㅋ실물보면 유호석 빼고 온세상이 까매보인다곸ㅋㅋ

 

 

클릭비의 또다른 비주얼멤 오종혁이랑

클릭비가 ㄹㅇ 꽃밭이었는데 추억이다ㅏㅏ

 

 

 

최근들어서 든 생각인데 엑소 수호가 약간 눈매가 좀 닮은 것 같기도 하고

(수호 이 사진 개잘생겼다;)

유호석이 지금 세대에 아이돌로 데뷔했으면 얼빠들은 무조건 덕질했을거라봄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