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 오디션 출연했던 김재욱

2019. 5. 21. 01: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악동클럽이라고.... 혹시 아는 사람 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세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거 완전 기억남...ㅋ

이 때 이거 은근 인기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김재욱이 여기 나왔었다닠ㅋㅋ

근데 선생님에 의해 반강제로 출연했던거래ㅋㅋㅋㅋ

당시 단대부고 학교 밴드하고 있었는데 학교에서 저기 안 나가면 밴드 해산시킨다고 그래가지곸ㅋㅋㅋㅋ

고등학생때도 잘생겼어ㅎㅎ

이때 이휘재가 김재욱한테 락 포기하라면 할수있을 것 같냐, 춤추면서 노래할 수 있을 것 같냐고 하니까 좀 생각하다가 힘들것 같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점수 10 / 9,0 / 8.0 해서 유력 후보였었음

    

 

 

 

락커를 꿈꾸던 소년이 나중에 커서 헤드윅이 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요즘 시청자들 미치게 만들고 있음

라이언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이 엌떸쾌 이렇게 갓벽할 수가 있는걸까

비주얼적으로도 그렇고 연기도 그렇고 하는 역할마다 분위기 다른거ㅠ

놀랍다 놀라워

모태구 였을 때, 최윤이었을 때, 라이언 골드일 때 느낌 다 다르다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사람들아 김재욱 캐릭터 소화 능력 장난아닌거 알아주라주

진심 사랑하는 배우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