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응원봉 개신기해

2019. 5. 21. 01:2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멤버마다 상징색이 있어서 응원봉 악세사리 굿즈가 따로 나옴 

응원봉 고리부분이랑 몸통부분을 원하는 색으로 커스텀 할 수 있는데 색 이름 몇개는 멤버 이름따서 만들었더라

 

 

장원영

(캔디핑크)

 

미야와키 사쿠라

(벚꽃핑크)

 

조유리

(율렌지)

 

최예나

(옌로우)

 

안유진

(블루지니)

 

야부키 나코

나부키 하늘 (......? 오타 아님)

 

권은비

(수놓은별빛)

 

강혜원

(강코랄)

 

혼다 히토미

(토미 베이지)

 

김채원

챔무 (ㅋㅋㅋㅋㅋㅋㅋㅋ볼때마다 색 이쁜데 무라고 하니까 와사비 쌈무 생각나..)

 

김민주

(백설민주)

 

이채연

(챈메랄드)

 

 

  

이 모든게 놀랍게도 회사에서 지어준 공식 이름이래....처음에 팬들이 지은 건줄 알았는뎋ㅎㅎㅎ

근데 중요한건 풀어준 물량이 너무 적어서 팬들이 응원봉 가지고 싶어도 못 산 사람이 더 많다고ㅠㅠㅠ응원봉 없는 콘서트가 왠말이냐 물량 더풀어라ㅠㅠㅠ꼭 이럴 때 눈치 없는 건 어느 소속사나 다 똑같은거 같음ㅜㅜㅜ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