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두부 먹다 탄생한 띵곡 엑소 love me right

2019. 5. 21. 01:2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초만 듣고 무슨 노래인지 맞춰야 하는 작곡가 라이언전

 

 

 

노래 듣더니 단번에 맞춤

 

 

 

럽미라잇~아하! 이거 중독성 쩌는데ㅋㅋㅋ

 

 

 

 

그리고 밝혀진 럽미나잇이 만들어진 계기가...

 

 

작곡가님이 밥을 먹는데 어떤 사람이 혼자서 

흥얼거리는 소리를 들었음.

그 소리가 럽미라잇 아하! 이 부분을

순두부 아하! 이렇게 불러서 ....

그렇게 만들어졌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보고나니까 이제 럽미나잇~ 아↗하! 가 아니라

순두부~ 아↗하! 로 부르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찬열 인스타에 열심히 댓글 다는 전사자 ㅋㅋㅋㅋ

 

 

 

 

 

왕귀엽

색깔 jmt조낸멋탱 이란뜻ㅋㅋㅋㅋㅋㅋ

너가더커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찬열에게 제발 나 인스타 팔로우 좀 한 번 해주면 안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관종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사자님 은근 귀여우시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