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가 당황했던 오디션 참가자

2019. 3. 6. 01:0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박나래가 개그맨 오디션 에피소드를 이야기 하는데


 

기억에 남는 친구라며

정말 예쁜 분이 오셔서 



 

바닥에 앉더니 



 

간장을 사발로 마시더라는,,,, ㄷㄷㄷㄷ 




개그맨들이 가끔 오디션 이야기 하면 

이런 사람들 꽤 있다고 함 

예쁜 사람이 하니까 좀 당황 스러웠나 봐 ㅎ






 

간장을 마시고 갑자기 노래를 하더래 


긴 밤 지 새 우 고 ~ 



 


그리고나서 성냥을 머리로 켜는 독특한 행동을 한 오디션 참가자. 




 

보기만 해도 

듣기만 해도 당황스러운 참가자가





















 

바로 장도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도연이라니까 상상이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두 사람의 운명적인 만남이 시작됐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