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 무대에 묻은 아이유

2019. 5. 22. 00: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연대 축제에서 여신급 미모 자랑하는 아이유 

핵존예야 ㅠㅠ진짜 ㅠㅜㅠㅜㅜㅠㅜ 

얼굴도 뽀얗고 하얀데 화이트 의상까지 입으니까 청순미 장난아님 

 

 

 

 

아이유가 지난 16일 27번째 생일이었는데 

연대 응원단 측이 아이유에게 축하영상이랑 케이크, 꽃다발을 줬음

학생들은 생일 축하 노래도 불러줬음..

 진짜 감동이었을 듯 ㅠㅠ 생일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축하해주고 많은 사람들에게서 생일축하 노래 선물도 받고..

 

 

 

 

 

 그런데 !!! 실수로 케이크를 떨어뜨림 ㅠㅠㅠㅠㅠㅠ 

 

 

 

 

 

 

 

 

 

 

 

생일 케이크 받고 환하게 웃는 아이유 넘 예뻐 ㅠㅜㅠㅜㅠ 

 

 

 

 

그리고 케이크 떨어뜨려서 놀란 아이유 ㅎㅎ 표정 봐 ㅋㅋㅋ ㄱㅇㅇ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계속 죄송합니다 사과한 아이유

학생들도 바로 괜찮아~괜찮아~ 외쳐줌 ㅋㅋㅋㅋㅋ

 

 

 

 

그리고 올라온 아이유 인스타 

 

 

 

 

2년만에 달려간 연세 아카라카 ♥

케이크는 무대에 묻었지만 꽃다발은 소중히 간직할게요

내가 오늘 최고로 행복한 가수였어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 올라옴 ㅋㅋㅋㅋ 

케이크를 무대에 묻었대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는 표현하는 것 도 왤케 귀엽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