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현 왕똥머리

2019. 5. 22. 00:2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트와이스 다현 왕똥머리 함 ㅎㅎ

진짜 높게 똥머리 묶었네 ㅋㅋㅋㅋ

 

 

 

 

집에 있을 때 막 대충 먹은 그 머리인데 

다현이는 왤케 어울리냐 ㅠㅠ

그 나혼산에서 화사가 머리 숙여서 묶는 그런 방법으로 묶은 것 같은,,ㅋㅋㅋ 

 

스타일도 부농부농해서 예쁘무ㅜ

 

 

집에서나 하는 줄 알았던 머리를 묶고 나온거 보고 놀랐는데..

너무 잘 어울려서 두 번 놀람 ㄷㄷㄷㄷㄷㄷ 

 

 

둡에게 넘넘 잘 어울리면서 은근 저 머리 풀릴까봐 조마조마함ㅋㅋㅋ

알지? 저렇게 머리 묶다가 슬슬 내려오는 거 ㅋㅋㅋㅋㅋㅋㅋ

 

 다현이가 이 머리 하고 외출했다고 따라하려는 사람들 있을 것 같아서

미리 말해두지만 다현이라서 그런거야...그러니까 집에서만 하자.....

 

다현이라서 그런거지 내가 하면 

동학운동 전봉준 머리 인거 ....다들 말하지 않아도 알자나??!  

 

 

 

 

 브이자 하는거 왤케 귀여워 ㅠ피부도 모찌모찌해서 더 예쁘고 귀여운 것 같아

 

 

 

 

 

 

 

 

끝으로 똥머리 장인 다현 보고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