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구 소원 이룬 에이프릴 나은

2019. 5. 22. 00: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에이프릴 나은이라고 갠적으로 예쁘다고 생각하는 

걸그룹 멤버 중 한명인데,,

 

 

 

 

 

나은이가 한밤 리포터로도 활약중이거든

그래서 과거 

나은이가 프로야구 시구는 누가 하는지 궁금하다고 말한 적이 있어.

 

그러자 MC가 올해 핫한 스타들이 시구를 한다고 말했는데..

당시 나은이는 시타만 한적이 있었음 

 

 

그러면서 자기는 대전출신(대전에서 초중고 나옴)으로

한화팬이라면서 한화 시구하고 싶다고 말한 적 있었는데...

 

 

 

 

주말...그 꿈을 이뤘어!! ㅎ

꿈은 ★이루어진다

 

 

 

 

야빠로서 시구하는거 부러움 ㅠㅠㅠㅠ

원래 한화팬이니까 한화 시구하는 거면 성덕아님?

마치 내돌이 나를 알아 봐주는 그런 느낌이랄까?? ㅎ 

 

 

 

공 던지기 전 포수랑 사인 교환하는 낭니ㅠㅠ 넘 예뻐 

야구팬들 사이에서도 꺼린다는,,,, 주황색 유니폼을 입어도 어쩜 이리 예쁘냐

 

경기 중간에 댄스타임이 있는데 ㅋㅋㅋㅋ

전광판에 잡힌 나은이 ㅋㅋㅋㅋ 

한화 마스코트 인형탈 머리까지 잡고 흔들면서 야구장 뒤집어 놓으셨구요!ㅋㅋㅋㅋㅋ

 

 

 

 

 

경기 후 수훈선수들이랑 인터뷰 하는 게 있는데 거기에도 나타나고

이 날 수훈선수였던 뽕열이형(=이성열 선수)랑 같이 사진도 찍고

인싸력 대체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그램에 이렇게 사진도 올려줌 ㅠㅠㅠㅠ 진짜 조녜야 ㅠㅜㅠㅜㅠ

예쁜게 죄라면 나은이는 무기징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