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책에서 나온 태민과 동화책에서 나온 하성운

2019. 5. 22. 00: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드콘에서 만난 우정패딩즈 탬과 셍 

 

이 사진을 보고 사람들이 

순진한 산골마을 소년을 유혹하는 마왕같다,

 

만화책을 찢고 나온 태민과 

동화책을 찢고 나온 하성운이라고 ㅋㅋㅋㅋ비유찰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너무 귀욥다 

 

그리고 후기 보니까 탬이 이날 위 아래 검정옷입어서 팬들이 찾기 힘들었는데, 

옆에 핑크색 옷 입은 성운이가 쫄래쫄래 같이 다녀서 덕분에 태민 찾기 쉬워서

다들 성운아 고마워~ 이러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가수에 그 팬이라고 팬분들도 귀여우심ㅎㅎ 

 

 

 

 

그리고 성운이한테선 형아미 낭낭한 탬 

 

성운이가 횽~ 하면서 안기는거 ㅋㅋㅋㅋㅋ  

 

 

 태민이가 저기 너 팬분들이 부른다 가봐 하니까

 

 

 팬들한테 가서 인사하는 하성운

 

 인사하고 다시 탬형한테 온 하성운

 

 다른 곳에 계신 팬분들도 알려주고 

 

 

 

 

 인사하는 하성운ㅋㅋㅋㅋ

태민이는 아직도 막내같은데 이런거 보면 형아미 낭낭해

참고로 태민이가 93년생, 하성운이 94년생으로 탬이 1살 형

 

 

 

둘의 조합 너무 좋구요!

아ㅏㅏ귀여워 아 짜릿해 아ㅏㅏ행복해

 

 

 

둘 다 너무 귀여워

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꾺꾺꾹ㄱ끄엉..헝헝헝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