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쓴 김우석

2019. 5. 22. 00: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프듀X 에 출연중인 김우석.

업텐션 우신으로도 활동한 적이 있음 .

 

 

 

 

 

안경쓴 김우석 모습

  

뭐 잘생긴 애는 뭘해도 다 잘생겼구나 ㅠㅜ

얼굴 최고 잘하고 왜 팬들이 갓경갓경하는지 이해가 된다 

 

 

 

패션 아이템으로 쓴 안경인줄 알았는데 진짜로 시력이 안 좋다고,,

 

 

화면 안 보여서 슬금슬금 나와서 보고

뒤늦게 아~ 하고 돌아서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 정도로 눈 시력이 안 좋음 ㅜㅠㅜㅠ 

 

 

 

 

 

음...그럼 여기서 드는 의문 하나.

저렇게 눈 시력이 안 좋은데 안경을 써도 눈 크기가 왜 그대로냐!

도수높은 안경 쓰면 눈이 작아져보이잖아. 근데 김우석은 그런게 음슴...

 

  

 

그래서 알고 봤더니...팬들이 갓경 쓰는 모습 좋아해줘서 

안경 쓴다고 함. 그니까 알 없는 안경 ㅎㅎ 하...팬들을 위한 마음 ㅠㅠ 예쁨 ㅜ 

 

 

 

 

 

 

 

안경 쓰고 똘똘함과 귀요미 뿜뿜했던 우석이는..

안경을 벗고 이렇게 변합니다..

 

 

헐헐 동일 인물 맞나요? ㄷㄷㄷ

갭차이 무엇?ㄷㄷㄷㄷㄷ 안경을 써도 안 써도 존잘이여 

 

와..........퇴폐미 쩔어 ㅠㅠㅠ 안경 쓸 때는 순둥순둥한 느낌이었다면 벗으니까 섹시 ㅠㅠ

엑소 러브샷 1등 걔 맞음 ㅇㅇ 그러니까 티오미 미디어 김우석 투표해주세요 ㅠㅜ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