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드디어 데뷔날짜 뜸

2019. 5. 22. 00: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드디어!!!!!!!!!!!! 전소미 6월 13일에 데뷔한대 ㅠㅜㅠㅜㅠㅜㅠㅜ

 

 

 

 

5월 초에 데뷔한다고 했다가 5월 말이라고 했다가

정확한 날짜가 안 나와서 불안불안했는데 

이번에 구체적인 날짜가 떴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버한 보람이 있다 진짜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티저 사진 보면 몽환적인 노래일 것 같은 건 나...뿐? ㅎㅎ

 

 

 

아! 글고 데뷔 날짜 알려진 소미가   

한국 시세이도 새 모델이 됐음 ㅊㅋㅊㅋ

 

 

 

데뷔에 이어서 화장품 모델까지 된 전소미 !! 넘넘 축하해 

 

 

 

브랜드 이미지랑 찰떡이다 소미야~~

 

 

관계자가 밝힌 소미 모델 발탁 이유

소미의 자신감 넘치고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참각막이십니다 ㅠㅜㅠㅜㅠ 감사합니다 ㅠㅜㅠㅜㅠㅜ 

 

 

 

그리고 화보 컨셉이 

소미(So Mi)가 가장 나 답게 (So Me) 빛나는 순간을 포착한 것으로

19살 전소미의 빛나는 매력을 담고자 했다던데,,

 

완전 딱이다 진짜 ..

표현력 대체 무엇? ㅋㅋㅋㅋ 

 

 

 

 

 

 

 

 

와....얼빡샷에도 굴욕 없는 소미 비주얼 보소 ㄷㄷㄷㄷㄷ 

얼른 무대에서의 소미 보고싶다 ㅠㅜㅠㅜㅠㅜ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