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리가 설명하는 DDONG멍충이

2019. 5. 22. 00: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는 형님>에 다비치가 나와서

<신서유기>에서 했던 겜 있자나

 

헤드폰 쓰고 상대방의 입 모양 보고 제시어 맞추는 게임을 하는데

 

 

 

 

 

제시어가 '똥멍충이' 임

 

 

 

 

 

 

 

 

 

 

 

 

 

 

 

그러자 이해리가 단 한 단어로 설명함

 

 

 

 

 

 

너어어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너 뭐야?"라고 설명 추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말을 알아들은 강민경

자꾸 나?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나라고??? 하면서

똥멍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맞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 맞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너라고 설명하면 내 이름을 말하지 않나?!ㅋㅋㅋ

근데 강민경은 고민도 없이 똥멍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얘네 개그 듀오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이해리가 강민경은

"저 따라다니는 애에요"라고 말한게 진짠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길려고 말한 게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리 따라다니는 애 + 똥 멍충이 = 강민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