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율 좋은 여돌

2019. 5. 22. 00: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갠적으로 비율 최고라고 생각하는 여돌 두 명

 

 

 

 

 

1. 우주소녀 루다

 

 

 

얼굴도 열일하지만 비율도 쩌는 루다임

혼자 찍힌 사진들 보면 날씬하고 예쁘네 하다가,,

 

 

 

 다른 멤버들이랑 찍힌 사진들 보면 키가 작나? 싶음

 

 다리 길이 좀 봐 ㄷㄷㄷㄷ

포토샵으로 다리만 늘려 놓은 것 같지만 합성 아님 

 

 

참고로 루다의 키는 156cm인데..

키 모르고 보면 최소 160대 초반같아 보임 ㄷㄷㄷㄷ

이래서 사람들이 키 보다는 비율이 중요한 거라고 말하는 거구나하고 느꼈음.

 

 

 

 

 

 

 

 

 

 

 

 

 

 

 

 

 

2. 유아

 

 

유아도 개인 사진만 보면 못해도 170cm는 되는 것 같아보임

 

 

방송에서 측정한 유아는 8.5등신ㅋㅋㅋㅋㅋㅋㅋ

(등신이라니까 욕 같지만ㅋㅋㅋㅋ 욕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다리 진짜 마르고 쭉 뻗은 거 봐 ㅠㅜㅠㅜ 

오마이걸 멤버들도 유아보고 다리도 진짜 길다고 말하던데...ㅇㅈ 

 

 

 

 

참고로 유아 키 160cm  

 

키가 작으면 무조건 힐을 신어야 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는 쓰니에게

의도치 않게 참교육을 시켜준 사진 

 

운동화를 신고도 저런 비율이 나올수 있다니.....ㄷㄷㄷㄷㄷㄷ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어나더레벨의 비율이다 ㄷㄷ

어떻게 키가 160cm인데 저런 비율이 나오냐고,,ㄷㄷㄷ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