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형 멤버들 선물 받은거

2019. 5. 22. 00: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는 형님 애청자인 한 외국 시청자가 

아형 멤버들을 위해 직접 만든 선물을 보내옴

작은 인형인데 핸드메이드임

그리고 멤버들 인형마다 작은 메모와 함께 보냈는데 센스오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강호동

부두인형ㅋㅋㅋㅋㅋ저주인형 아니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A.N.G

당을 해줄수 없겠냐고ㅋㅋㅋ영철이 바로 해줌

경훈이

'네'가 알고 있는 농담을 다 알려줬으면 좋겠다는거 같은데ㅋㅋ멤버들 성향 파악이 너무 잘되있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철 '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희철이는 언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부스스한거부터 퀄리티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근이와 장훈이

수근이 키 작아서 인형재료 많이 안썼다고ㅋㅋㅋ장훈이한테는 재료 제일 많이 썼으니까 선물은 필요없고 그냥 작은 아파트 한채면 된댘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애청자 아니면 나올 수 없는 센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상민이

인형 팔지 말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 너무 잘 아시는 분ㅋㅋㅋ캐릭터 파악도 진짜 잘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