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이라는 가수는 신이 빚은 창조물 중 가장 아름다운 경지에 올랐다

2019. 3. 6. 01:0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배순탁 음악 작가가 태민의 WANT를 보고 한 말


'이 곡으로 태민이라는 가수는 신이 빚은 창조물 중 

장 아름다운 경지에 올랐다라고 정의하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접력이ㅋㅋㅋㅋ덕후보다 더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번 태민이 솔로 활동 미모 지리긴 했지


 

뱀파이어가 이런게 무대다 라는거 보여주려고 나온 거 같음

점점 갈수록 어린티 확 다 벗어제끼고 성숙한 모습들이 훨씬 많이 보인다 탬나ㅠㅠ


 

요정 아닐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말 외에도 고영배님이랑 둘이서

'아이돌의 결정체인 동시에 뮤지션의 성장서사도 같이 보여주며 
그 와중에 아이돌로서의 기본 요소를 잃지 않는다'

'WANT는 국내외를 막론하고 마이클잭슨의 가장 현대적인 계승이다'

이렇게 언급함

 

크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탬니 언제 자라서 아이돌+뮤지션 면모 다보여주는 

존멋까리한 아티스트가 되어부렀냐ㅠㅠㅠㅠㅠㅠㅠ


 

무대에서 칼각 미친 퍼포먼스 보여주면서 

정작 상받고 꽃다발 들때는 큐티뽀쨕병아리...

내가 이래서 너를 좋아해


 

오늘도 외칩니다 삼태민

이태민 이태민 이태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