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스런키스 대만판 본 사람 있냐

2019. 5. 22. 00: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왕대륙 알지?

<나의 소녀시대>에서 쉬타이위 역으로 출연했던!!

설레서 심장 튀어나오게 했던 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사랑 역할에 제일 딱 맞는 것 같은 배우 왕대륙이 

영화 <장난스런 키스>대만판의 주인공으로 나옴!!!!

 

 

영화 보니까 내용 다 제치고 본격 왕대륙 얼굴 감상하는 영화야ㅋㅋㅋㅋㅋ

총 122분짜리 왕대륙 영상 화보집임ㅋㅋㅋㅋ

(여주도 귀여운데 왕대륙 눈빛 개미침ㅠ)

 

 

갠적으로 영상미가 너무 좋았어

청량하고 푸릇푸릇하고 딱 첫사랑 느낌 나는데 

거기에 왕대륙이 엄청 설렌다고ㅋㅋㅋㅋㅋ

 

 

나의 소녀시대도 왕대륙 얼굴 보느라 시간 다 갔는데 

이번 장키에서는 미모가 더 업그레이드 됨

그래서 개연성이고 뭐고 3번은 봐야된대서 3번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대만 영화 특유의 분위기 같은거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괜찮은 영화 같아ㅎㅎ

 

 

 

왕대륙 눈빛이 다했다 진심..진짜 이건 뭘 좀 아는 눈빛이다;;

이거보고 어떻게 안 설렐수가 있어?ㅠㅠ

 

 

 

미간 찡그리는거 후...^

∧∧

                    (*・ω・)  여기 눕겠습니다.

     _| ⊃/(___

   / └-(____/

 

 

 

 

짤 뭐여ㅁㅊ 왕대륙 사랑해

같이 출연하는 여자 배우 '임윤'도 새로운 라이징 스타야!

왕대륙이랑 케미 괜찮고 귀여워ㅎㅎㅎ

반응형